신도림지역 정보

여기는 왜 망하지 않을까? 손님도 없는데... 참 이상한집

조코디 2013. 4. 15. 19:54




신도림역과 테크노마트를 연결하는 통로에 있는 상가입니다. 늘 이곳을 다니면서 저 집에는 손님도 없는데 왜 안망할까 참 궁금했네요. 퍼즐 해본적도 없는데 저게 장사가 되겠어.... 그런데 다른 집들은 망하는데 이집은 벌서 5년 넘게 본 거 같습니다. 그래서 물어봤습니다.


일단, 바닥에 앉아서 퍼즐 맞추기에 심취해 있는 이분은 사장님 딸입니다. 벌써 일주일째 이러고 있다고 합니다. 퍼즐이 아이들 하는거랑 달라서 아무런 힌트도 없습니다. 사장님한테 이거 어떻게 맞춰야 하냐 물어보니 그냥 하면 알게된다고 하네요. 일단은 작은 피스부터 시작하라고 합니다.



무수히 많은 피스들.... 아무런 연관성이 없어요. 참고로 이게 1,000피스짜리입니다.



위치는 테크노마트 지하입니다.



가게이름은 퍼즐갤러리.




이 퍼즐이 2,000개 피스라고 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서 풀칠후에 집에 액자로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냥 다시 맞추기 반복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고요.



밤은 늦었는데 딸은 퍼즐 맞추기에 열중이고 사장님이신 어머니는 재미있으신지 뒤에서 웃고만 계시네요. 광진구 테크노마트에서도 하셨다고 하고요. 애경백화점에서도 몇년 하셨다고 합니다. 사장님한테 왜 안망하는지 궁금하다고 물어보니, 그래도 나름 매니아층이 있다고 하십니다. 저도 아이들 좀 크면 한번 도전해볼랍니다.